Quantcast

[리뷰]‘꽃보다 청춘 위너’ 비글돌 위너, 쿼카와 셀카찍기-스카이다이빙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꽃보다 청춘 위너’에서 위너 멤버들이 쿼카와 셀카 찍고 스카이다이빙 도전을 했다
 
14일 tvN 에서 방송된‘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이하 꽃청춘 위너)에서는 위너 멤버 강승윤, 송민호,이승훈, 김진우가 서호주의 로트네이트 섬을 배경으로 캥거루과 동물 쿼카와 셀카 찍고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꽃보다 청춘 위너’방송캡처
tvN ‘꽃보다 청춘 위너’방송캡처
 
 
김진우는 서호주로 출발할때 부터 스카이다이빙을 하고 싶다고 했지만 도착해보니 비용 때문에 포기를 하는 상황이 됐다.
 
하지만 강승윤은 다른 부분을 아껴서 김진우의 소원을 들어주자고 했고 스카이다이빙 예약을 하게됐다.
 
스카이다이빙을 타러 가면서 서호주의 캥거루 쿼카와 셀카찍기 미션을 했다. 
 
김진우는 스카이다이빙을 하기전 긴장했지만 용기를 내서 뛰어내리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한편, tvN 방송에서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위너’는 매주 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