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올해 수능 본다…‘주연-뉴-큐도 함께 응시’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7.11.13 15: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학년, 주연, 뉴, 큐가 올해 수능에 응시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톱스타뉴스와 전화 통화에서 “주학년을 비롯해 주연, 뉴, 큐가 올해 수능에 응시한다”고 밝혔다.
 
주학년은 1999년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다. 또한 1998년생인 같은 팀 멤버 주연, 뉴, 큐도 이번에 함께 수능을 치르게 된다.

2018학년도 대학수능능력시험은 16일(목) 오전 8시 40분부터 진행되며 성적은 12월 6일 발표된다.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더보이즈(THE BOYZ) 주연, 뉴, 큐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THE BOYZ) 주연, 뉴, 큐 /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방영된 MBC뮤직 ‘꽃미남 분식집’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이후 그들은 지난달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하트 투 하트’ 스페셜 이벤트를 2회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크래커 측에 따르면 해당 공연의 1차 판매 분은 전석 매진 됐으며, 긴급 추가된 2회 차 판매 분도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더보이즈에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주학년을 비롯해 ‘고등래퍼’ 출신 선우, 아이오아이 ‘Whatta Man’ 뮤비 남자 주인공 영훈, ‘K팝스타6’ 케빈 등이 속해있다.
 
현재 더보이즈는 12월 6일로 데뷔 일자를 확정 짓고 연습에 매진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