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THE BOYZ),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 종영 임박…누적 하트 ‘1억’ 달성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7.10.11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괴물 신인’ 더보이즈(THE BOYZ)가 리얼리티 종영을 앞두고 ‘1억 하트’ 경사를 맞았다.
 
11일 소속사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 데뷔 리얼리티 ‘꽃미남 분식집’이 종영을 단 1회 앞두고 7회 합산 1억 하트(좋아요)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소속사측은 지난 8월,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 첫 방송 직후 SNS를 통해 “네이버 V채널 온에어 하트수가 합산 ‘1억개’를 돌파하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는 특별 공약을 건 바 있다. 기존 8회 종영 시 달성될 것으로 예상됐던 이 공약은 팬덤의 높은 참여율과 호응에 힘입어 방송 7회만에 목표달성을 성공, 더보이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케 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1억하트’라는 뜻 깊은 기록을 선사해 준 팬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나설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어 “8주간의 방송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팬들의 관심과 애정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더보이즈(THE BOYZ) / 크래커 ENT
더보이즈(THE BOYZ) / 크래커 ENT


이에 더보이즈는 금일 오후 3시 경, 기습 V앱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에게 ‘1억하트’ 달성에 대한 감사인사와 기쁨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정식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덤의 높은 관심 속에 온오프라인 내 주요한 성과들을 기록 중인 더보이즈가 ‘1억하트’를 넘어 앞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들을 달성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 최종화는 11일 밤 8시 30분, MBC뮤직 및 더보이즈 공식 V채널과 밤 11시 MBC에브리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