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형섭X이의웅, 데뷔와 동시 차트 싹쓸이…‘핫트랙스, 신나라레코드 이어 한터차트까지 점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이 데뷔와 동시에 한터차트 2위를 기록하며 독보적 강세를 보이고 있다.
 
​‘형섭X의웅’의 첫 싱글 ‘눈부시게 찬란한’은 지난 2일 오후 6시 앨범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 독점 무대를 통해 성공적인 데뷔를 함과 동시에 한터 차트 2일 기준 일간 차트와 실시간 차트 2위에 등극하며 탄탄한 팬덤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는 신인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르자마자 채 하루도 지나지 않고 단 6시간만에 바로 달성한 것이어서 더욱 뜻깊다.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프듀 2를 통해 쌓은 높은 인지도와 두터운 팬덤으로 트와이스, 뉴이스트W, JBJ, B1AA4등 선배 가수들 사이에서 강세를 보여 눈길을 끈다.
 

안형섭X이의웅
안형섭X이의웅
 
또한,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앨범은 데뷔전 예약판매가 시작된 지난 27일부터 핫트랙스 일간 베스트 1위, 신나라레코드 실시간차트 4위 등 워너원, JBJ와 함께 차트를 싹쓸이하며 탄탄한 팬덤을 입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한 바 있다.
 
‘형섭X의웅’의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좋겠다’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의 힙합곡으로 처음으로 꿈에 그리던 여자를 만나 조심스럽게 사랑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소망하는 남자의 풋풋한 감정이 담긴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11월 워너원, 세븐틴, 블락비, 아스트로, 레드벨벳 등 대형 선배 가수들의 컴백 러쉬에서 독보적으로 주목받으며 가장 핫한 데뷔전을
 
치른 안형섭과 이의웅은 오는 5일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팬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