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트와이스(TWICE) 지효,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트와이스(TWICE) 지효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응원했다.
 
10일 지효는 트와이스(TWICE)의 인스타그램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응원합니다! 저는 어릴 때 부터 가깝게 지내던 정화언니에게 릴레이를 이어받아서 함께 하게 되었는데요! 다음 분으로 저희 트와이스를 너무 예뻐해주시는 바다 선배님께 릴레이를 넘기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지효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커다란 귀걸이로 여성스러움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문구를 들고 있는 그의 모습과 아름다운 미모에 시선이 집중됐다. 
 

트와이스(TWICE) 지효,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트와이스(TWICE) 지효,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효 너무 예뻐”,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합니다 지효누나 사랑해”, “오오오오 릴레이 드디어 올려주셨네요 여신 지효 ㅎㅎㅎ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은 그리스에서 채화된 성화가 인천에 도착하는 2017년 11월을 시작으로 2018년 2월 9일까지 진행된다. 2,018km에 해당하는 구간을 돌며 꺼지지 않는 불꽃을 전국 곳곳에 전파할 예정이다.


Tag
#지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