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 초콜릿 다이어트로 51kg 감량에 성공한 여성
  • 김지웅 기자
  • 승인 2017.10.19 1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웅 기자] 초콜릿만을 먹으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여성의 사연이 화제가 됐다.
 
지난 9월 온라인 미디어 버즈플레어는 초콜릿 다이어트로 무려 51kg을 감량한 여성 케리 키드먼(Kerrie Kidman)에 대해 보도했다.
 
케리 키드먼 / Jeremy Durkin
케리 키드먼 / Jeremy Durkin

 
케리는 어릴 적부터 과체중으로 한 번도 날씬한 몸을 가져본 적이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케리는 늘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해왔다. 비록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는 남편 이안(Ian)을 만나 결혼을 했지만 몸무게는 계속 불어나 건강을 위협할 정도였다고 한다.
 
아이들을 출산 후에는 몸무게가 113kg까지 나갔기도 했다고. 특히 가족들과 함께 떠난 여름 휴가에서 케리는 자신의 몸이 너무 무겁기 때문에 아이들과 놀이기구를 탈 수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게 됐다고 한다.
 
그는 아이들에게 더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문제는 자신이 ‘초콜릿’을 너무 좋아한다는 사실이었다. 실제로 그는 여러 번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초콜릿을 때문에 여러 번 실패하기도 했다.
 
그에 케리는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해 불균형적인 식사를 당분이 적은 초콜릿 바와 쉐이크로 대체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초콜릿이었기에 전보다 더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고, 결국 51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
 
케리는 “다이어트를 통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은 것 같다”며 다이어트 성공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