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한산성’, 관객수 300만명 돌파…‘이병헌·김윤석·박해일·고수’의 흥행 저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남한산성’이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2일째 100만,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추석 극장가 흥행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남한산성’이 개봉 7일째인 9일 오전 7시 누적 관객수 3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남한산성’은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나아갈 곳도 물러설 곳도 없는 고립무원의 남한산성 속 조선의 운명이 걸린 가장 치열한 47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CJ ENT 제공
CJ ENT 제공
 
개봉 전부터 시사회를 통해 명품 정통 사극으로 호평을 불러 모은 ‘남한산성’은 개봉과 함께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만족이 쏟아지며 흥행세에 탄력을 더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박희순, 조우진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전개와 묵직한 감동, 여기에 병자호란 당시를 고스란히 옮겨온 듯한 리얼함과 세계적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 음악감독이 빚어낸 음악이 더해진 완성도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남한산성’은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