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님과함께2’ ‘통장요정’ 김생민, “김영철, 협찬은 그뤠잇, 관리비는 스튜핏”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인영 기자) 통장요정 김생민이 송은이-김영철 커플에 폭풍 잔소리를 쏟아냈다.
 
29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에서는 송은이-김영철 커플의 신혼집에 방문한 연예계 대표 짠돌이 김생민의 모습이 공개됐다.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 방송 캡처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신혼집을 찾은 김생민은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스피커를 매의 눈으로 바라봤고, 김영철은 주눅이 든 얼굴로 협찬은 괜찮지 않냐고 물었다.

협찬이라는 말에 “그뤠잇”을 날린 김생민은, 이어 “집이 좀 춥다?”며 주위를 둘러봤고, 김영철은 다시 “에어컨 틀어서 그래” 라며 김생민의 눈치를 봤다.
 
이에 김생민은 “관리비 얼마 나오냐”며 관리비 고지서를 확인하더니 “관리비가 20만원이지만 20만원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동일 면적과 똑같이 나온다는 게 문제다. 같은 평수와 똑같이 나온다는 것. 혼자 있으니까 다른 집보다 적게 나와야 한다”고 설명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생민은“자동이체 해서 할인 받았냐”고 연이은 질문으로 김영철을 공격했고, 김영철은 쉽게 답을 하지 못해 김생민에 “스튜핏” 판정을 받았다.
 
한편,  JTBC ‘님과함께2-최고의사랑’’은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