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리바다 어워즈’ 엑소vs방탄소년단, 1위 경쟁 치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다음 달 개최를 앞둔 가운데, 그룹 엑소와 방탄소년단 등 후보들의 각축전이 치열하다.
 
오는 9월 20일 개최될 ‘2017 제 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17 SOBA)’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 말까지 발매된 음반 및 음원을 기준으로 TOP50을 선정, 지난달 20일부터 소리바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2017 SOBA 10’과 ‘신한류 인기상’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 중이다.
 

‘소리바다 어워즈’
‘소리바다 어워즈’
 
현재 ‘2017 SOBA’ 투표 사이트 현황에 따르면 음악 팬들의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10팀을 선정하는 ‘2017 SOBA 10’에는 엑소(EXO)와 방탄소년단을 선두로 티아라, 태연, 아이유, 황치열, 지드래곤, 하이라이트, 마마무, GOT7이 TOP10에 랭크됐다.
 
글로벌 한류 확산에 기여하며 가요계를 빛낸 아티스트에게 주어질 ‘신한류 인기상’ 역시 엑소와 방탄소년단이 높은 지지율을 확보하며 1, 2위를 다투고 있다. 더불어 ‘신한류 인기상’ 후보에는 티아라, 태연, 아이유, 황치열, 지드래곤, GOT7, 하이라이트, 마마무 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한편 ‘2017 SOBA’의 온라인 투표는 소리바다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소리바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