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조작’ 엄지원, 실제 같은 분장 컷 공개…‘여신 미모는 여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엄지원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투혼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28일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조작’ (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에서 올곧은 신념을 가진 검사 ‘권소라’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엄지원이 실제를 방불케 하는 분장 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엄지원은 문신남 (강신효 분)과 긴장감 넘치는 대치상황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최고의 명장면을 탄생시켜 ‘역시 엄지원’ 이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는 액션신과 리얼한 분장이 그 재미를 더했다.
 
또한, 힘든 분장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갔으며, 숨길 수 없는 여신 미모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지원 / 제이와이드 컴퍼니
엄지원 / 제이와이드 컴퍼니
 
특히, 엄지원은 ‘조작’에서 한무영 (남궁민 분), 이석민 (유준상 분)과 합심하여 조작된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과 촌철살인 대사를 날리며 사건에 직접 뛰어 들어  해결하려는 의지를 선보이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그녀의 진가가 더욱 발휘되고 있다.
 
한편, 엄지원이 출연하는 SBS ‘조작’ 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