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예은, 미니앨범 ‘一日(일일)’ 발매…‘역적의 그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수경 기자) 안예은이 미니앨범을 발매했다.
 
21일 소니뮤직은 안예은이 낮 12시 미니앨범 ‘一日(일일)’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안예은 ‘一日’ 앨범 커버 / 소니뮤직코리아
안예은 ‘一日’ 앨범 커버 / 소니뮤직코리아
 
안예은은 작년 11월 정규 1집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신인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으로 MBC 드라마 ‘역적’에 무려 6곡의 자작곡을 제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한국 가요계의 전설 전인권에게 역량을 인정받는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 잡았다.
 
바쁜 활동 속에서 틈틈이 준비한 미니앨범으로 두 번째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하여 26일에 열리는 두 번째 단독콘서트 ‘비밀 서랍장’에서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예은은 이번 앨범의 총 4곡 모두를 본인이 작곡하고 작사했다. 타이틀로 선정된 곡 ‘그래!’는 지금까지 안예은이 시도하지 않은 밝고 세련된 이지리스닝 풍의 곡이어서 더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머지 3곡인 ‘봄손밤꿈’, ‘파아란’, ‘Little Kingdom’ 등으로 다양한 음악 스타일도 자랑한다.
 
한편 안예은의 새 미니앨범  ‘一日(일일)’은 각 디지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