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정다혜, 김용건-서정연과 함께 다정한 근황 공개 “첫 회식 때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웅 기자]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 중인 정다혜가 김용건-서정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8일 정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때가 벌써 몇개월전.... 어제 뵈었을때 요즘 댓글에#입큰메기 라고 한다고 슬퍼하는 척 장난하니까. 브룩쉴즈 닮았다고 위로 해주신 김용건 선생님.ㅎㅎㅎ 감사하고 황송합니다ㅋㅋㅋ 브룩쉴즈 팬 분들껜 죄송...... 내사랑#서정연선배님 벌써 마지막주...허전함에 첫 회식 때 사진 방출 #김용건#서정연#정다혜#품위있는그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정다혜-김용건-서정연 / 정다혜 인스타그램
정다혜-김용건-서정연 / 정다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정다혜는 김용건-서정연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들의 다정하고 친근한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다혜-김용건-서정연, 품위있는그녀 너무 잘 보고있어요!!! 너무 예뻐요 언니”, “정다혜-김용건-서정연, 벌써 마지막이라니 아쉬워요ㅜ 고생하셨구요 영애씨에서 빨리뵙고싶네요^^”, “정다혜-김용건-서정연, 정연님 다혜님 너무 이쁘세여ㅠㅠ 용건님도 여전히 훈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다혜-김용건-서정연이 출연 중인 JTBC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