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FC, 스타 파이터들의 메이웨더-맥그리거 대결 예상 인터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UFC 스타 파이터들은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대결 결과를 어떻게 생각할까?
 
세계 최대의 종합격투기 단체 UFC®는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경기를 맞아 16일부터 UFC 페이스북을 통해 UFC 스타 파이터들의 경기 예상 인터뷰를 차례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UFC
UFC
 
UFC 전 여성 밴텀급 챔피언 미샤 테이트의 인터뷰가 16일 UFC 페이스북(UFC Asia)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으며 이어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에디 알바레즈, UFC 전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라샤드 에반스, 페더급 7위 야이르 로드리게즈, 플라이급 4위 서지오 페티스, 페더급 저스틴 게이치와 웰터급 앨런 조우반 등의 예상 인터뷰가 하루에 하나씩 공개된다. 이들 외에도 다른 스타 파이터들의 인터뷰도 추가 될 예정이다.
 
UFC 스타 파이터들의 인터뷰를 시청하고자 하는 팬들은 UFC 페이스북을 통해 한국어 자막이 포함된 선수들의 예상 인터뷰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UFC 페이스북을 통해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경기에 관한 정보도 지속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메이웨더 vs. 맥그리거의 경기는 27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며 둘의 경기는 슈퍼 웰터급(69.85kg), 12라운드 룰로 치러진다.


Tag
#UF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