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르물 명가 OCN, 하반기 ‘황금 라인업’ 구성 완료…‘구해줘’-‘블랙’-‘나쁜녀석들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장르물 명가 OCN이 8월 5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구해줘’에 이어 ‘블랙’ ‘나쁜녀석들2’까지 하반기 황금 라인업을 완성,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8월 5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수 제작 히든 시퀀스)가 사이비 종교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신선하고 충격적인 소재로 인해 올 여름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가운데, ‘구해줘’ 후속작으로 ‘블랙’과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가 편성과 캐스팅을 마치고 각각 10월과 12월 출격을 앞두고 있다. 이렇게 완성된 OCN의 하반기 황금 라인업이 장르물 마니아들의 관심과 기대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며 ‘3연타 대박’을 정조준하고 있는 것.
 
‘구해줘’ 포스터 / OCN
‘구해줘’ 포스터 / OCN
 
8월 5일 첫 방송을 앞둔 ‘구해줘’는 조금산 작가의 웹툰 ‘세상 밖으로’를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임상미(서예지)와 한상환(옥택연)을 비롯한 무지군의 백수 4인방이 사이비 종교 ‘구선원’의 민낯을 파헤치면서 펼쳐지는 긴박감 넘치는 스릴러와 통쾌한 사회 고발극을 선보인다. 옥택연과 서예지를 비롯해 조성하, 우도환, 손병호, 윤유선, 김광규, 박지영, 정해균, 장혁진, 조재윤, 이다윗, 하회정 등 연기파 배우가 총출동해 환상적인 몰입도를 선사하는 것. 국내 드라마 최초로 ‘사이비 종교’를 주제로 삼아 사이비의 민낯을 현실적이고도 면밀하게 담아낼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구해줘’ 후속으로는 죽음을 지키려는 저승사자와 죽음을 보는 여자의 이야기 ‘블랙’이 방송된다. ‘블랙’은 형사에게 빙의한 까칠한 저승사자 블랙과 죽음의 그림자를 볼 수 있는 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OCN "보이스"를 연출한 김홍선 감독과 "신의 선물-14일"의 최란 작가가 대본을 맡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승헌, 고아라, 김동준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OCN을 ‘장르물 명가’로 만들어준 일등 공신인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스핀오프물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도 ‘블랙’ 후속작으로 출격을 대기하고 있다. 박해진, 마동석, 김상중, 조동혁, 강예원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나쁜 녀석들’의 후속작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는 ‘38사기동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전작 ‘나쁜 녀석들’의 무대가 됐던 서원시를 배경으로 부패한 기득권 집단을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의 통쾌한 한방을 그린다.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 등이 출연을 확정해 역대급 스케일을 담아낸다.
 
매번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OCN의 하반기 행보에 시청자들은 기대감과 환호를 동시에 보내고 있다. OCN은 2017년 웰메이드 장르물을 연달아 편성, 주말 밤마다 색다른 스릴을 안기며 ‘오.드’(OCN 드라마)의 명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OCN 측은 “2017년 상반기에 ‘보이스’와 ‘터널’로 장르물에 목마른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했다면, 하반기에는 최대 기대작 ‘구해줘’와 ‘블랙’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를 통해 더욱 신선하고 새로운 재미를 안기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해줘’의 1회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30초에 걸친 예고편에는 사이비 교주 백정기(조성하 분)의 종교 의식과 더불어 음습하고 어두운 빗길에서 처음 만난 임상미(서예지 분) 가족과 ‘촌놈 4인방’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구해줘’ 1회 예고편은 네이버 TV와 ‘구해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해줘’는 8월 5일(토)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