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서예지, 선배 김미경에게 받은 커피차 인증…‘팬들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형호 기자) 서예지가 김미경의 선물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했다.
 
지난 7월 31일 킹엔터테인먼트는 8월 5일 첫 방송되는 OCN ‘구해줘’에서 상미역을 맡은 서예지가 선배 연기자 김미경에게 받은 응원의 커피차를 인증했다고 밝혔다.
 

‘구해줘’ 서예지 / 서예지 인스타그램
‘구해줘’ 서예지 / 서예지 인스타그램
 
서예지는 자신의 SNS을 통해 “정말 우리 엄마 김미경선생님 최고! 여름 커피 한 잔으로 모든 staff 들과 배우들이 감동의 눈물을… 선배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te quiero much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그는 선물 받은 커피차 앞에서 한 손에 음료를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우리 예지 힘내라! 엄마가 구해주마!’라는 문구에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한 모습이다.
 
이어 공개한 ‘우리예지, 시원한 커피 먹구 힘내서 건강하게 촬영해 이게 엄마 마음이야 받아줘’라는 김미경의 커피차 메시지에는 후배 서예지에게 진심 어린 애정과 응원이 느껴진다. 게재된 사진 속에서는 돈독한 선후배 간의 모습이 엿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힘드실텐데 항상 응원해요!!!!”, “열심히 촬영하세요! ^^”,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등 응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서예지가 출연하는 OCN ‘구해줘’는 8월 5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