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9muses), 오늘(3일) 신곡 ‘러브시티’ 담은 첫 리패키지 앨범 발매
  • 이찬혁 기자
  • 승인 2017.08.03 08: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혁 기자] 나인뮤지스(9muses)의 신곡 ‘러브시티(Love City)’가 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6월 19일 발매한 ‘기억해(REMEMBER)’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데뷔 후 처음으로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로 초고속 컴백을 예고했다.
 
 

나인뮤지스(9muses) / 스타제국
나인뮤지스(9muses) / 스타제국

 
앞서 발매된 앨범인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은 ‘MUSES DIARY’와 아픔과 상처를 겪고 혼란 속에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가 담긴 ‘MUSES DIARY PART.2 : IDENTITY’에 이어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정체성을 찾은 청춘들의 당당함과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 나인뮤지스의 ‘MUSES DIARY’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러브시티(Love City)’는 캐치한 멜로디가 귀에 잘 들어오는 팝 장르로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세련되게 담아낸 댄스곡이다. 이어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며 대시하는 남자에게 “어디다 수를 둬”, “관심 없어 pretty boy”, “단지 귀여울 뿐이야” 등의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청량감 있게 표현한다.
 
특히 타이틀곡 ‘러브시티’는 나인뮤지스 경리가 작사, 소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은 앨범이다.
 
‘기억해’가 이별의 아픔으로 인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지 못하는 여자의 모습을 그렸다면 신곡 ‘러브시티’를 통해서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이 시원하게 남자를 차버리는 통쾌하고도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나인뮤지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늘(3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시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