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인뮤지스(9muses), 포인트 안무가 다양한 신곡 ‘러브시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나인뮤지스(9muses) 신곡 ‘러브시티(Love City)’로 컴백한다.
 
2일 공식 SNS에서 첫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MUSES DIARY PART.3 : LOVE CITY)’의 포인트 안무의 비하인드 컷과 킬링 파트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9muses)/스타제국
나인뮤지스(9muses)/스타제국
 
공개된 포인트 안무 비하인드 사진은 총 3장으로 첫 번째 사진은 ‘L.O.V.E’의 철자를 양손을 활용한 알파벳 댄스로 쉽고 간단해 따라 하기 쉬운 안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사진은 다리의 각선미가 돋보이는 안무로 앞사람과의 호흡이 중요한 앙탈 댄스다. ‘러브시티’ 가사 중 “단지 귀여울 뿐이야”가 반복되는 구간을 표현하는 동작으로 귀여움과 섹시함이 합쳐진 큐티 섹시한 동작이다.
 
이어 세 번째 포인트 안무인 까꿍 댄스는 오는 3일 컴백 무대에서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러브시티’의 킬링 파트인 나인뮤지스 표 사랑의 주문 “츄츄츄파파파라라라 스탑잇보이!”구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인뮤지스의 신곡 ‘러브시티’는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담은 세련된 팝 장르로 캐치한 매력의 멜로디가 인상 깊은 곡이다. 특히 나인뮤지스 경리와 소진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고 대시하는 남자에게 직설적인 말로 사이다 같은 청량감을 전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신곡 ‘러브시티’는 오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