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라이머리(Primary), 31일 새 앨범 자켓 공개…‘팬들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형호 기자)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앨범 자켓 커버가 공개된다.
 
31일 프라이머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8월 4일 공개되는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EP 앨범명이 ‘신인류(New Generation)’라고 밝혔다. 아메바컬쳐는 31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정식 자켓 커버 이미지와 홈페이지 주소를 공개할 계획이다.
 
프라이머리(Primary) / 아메바컬쳐
프라이머리(Primary) / 아메바컬쳐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는 퍼즐처럼 찢어진 이미지들이 잇달아 공개됐다, 이어 한 명의 여성 아티스트와 두 명의 젊은 남성 아티스트, 그리고 프라이머리가 ‘신인류(New Generation)’ 앨범 트랙에 대해 직접 코멘터리를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코멘터리를 밝힌 이들은 “다른 수록곡 참여분들도 어마어마하니까 즐겨달라”고 하는 가 하면, “프라이머리 이번 음악은 사운드가 꽉 차 있고 필요한 것만 딱 모여있는 느낌이다. 되게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프라이머리는 “나름 안 해보던 스타일로 곡을 작업하려 노력했다”며 “앞으로 계속 낼 거니까 재미있게 들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아메바컬쳐 관계자는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는 프라이머리와 플러스논(plusNONE)이, 가창 라인업에는 여성 2명, 남성 9명 총 11인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며 “특히 프라이머리호에 승선한 가창 크루는 예상 밖의 신선하고 새로운 조합이 될 것으로 8월 1일 전격 오픈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EP 앨범 ‘신인류(New Generation)’는 오는 8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