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프라이머리, 4월 3일 신보 발표…여성 솔로 안다(ANDA)와 협업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3.26 10: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프라이머리(Primary)가 새로운 뮤즈와 함께 7개월여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26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프라이머리가 오는 4월 3일 새 프로듀싱 프로젝트 앨범 ‘Do worry Be happy’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커버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상단에는 붉은색의 머리카락이 흩날리는 가운데, 아래로 푸른색 계열 상의 에 ‘Do worry Be happy’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은 프라이머리가 지난해 8월 발매한 EP앨범 ‘POP’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특히 신예 여성 솔로 뮤지션 안다(ANDA)와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프로젝트 앨범이 될 것임을 예고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라이머리 ‘Do worry Be happy’ 티저 / 아메바컬쳐
프라이머리 ‘Do worry Be happy’ 티저 / 아메바컬쳐

관계자에 따르면 안다는 이번 앨범에서 단순한 피처링을 넘어 곡 전반에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낸 것으로 전해져, 프라이머리와 만나 과연 어떤 음악을 선보였을 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더불어 지난 2015년 오혁과의 협업이 빛났던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Lucky You!’에 이어 새로운 뮤즈로 안다를 택한 프라이머리의 심미안이 또 한 번 관통할 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소속사 측은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하는 첫 여성 뮤지션과의 호흡에 많은 관심과 기대 가져달라. 특히 이번 앨범에는 안다와 함께 주목할만한 새로운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감각적인 앨범이 완성됐다”라며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도 좋을 것”고 전했다.  

한편, ‘자니’, ‘씨스루’, ‘?(물음표)’, ‘입장정리’, ‘조만간 봐요’, ‘마네퀸’, ‘Right?’ 등 발표하는 곡마다 리스너들의 다양한 취향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던 프라이머리가 어떤 스타일의 음악으로 돌아왔을지, 프라이머리의 2018년 첫 프로젝트 앨범 ‘Do worry Be happy’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전격 베일을 벗는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