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세계아카데미, 기존회원 우선접수 시작… ‘신규회원은 8월 1일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신세계아카데미가 기존회원 우선접수를 시작했다.
 
신세계아카데미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시행하는 가을학기 아카데미의 접수를 받는다. 기존회원은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은 8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세계아카데미는 각 지역의 신세계백화점에서 시행되며 뷰티&홈스파, 스페셜쿠킹, 패밀리할리데이, 아트클래식, 임산부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뤄질 예정이다.
 
신세계 아카데미 추천강좌/신세계 공식 홈페이지
신세계 아카데미 추천강좌/신세계 공식 홈페이지
 
많은 고객들이 주로 찾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메이크업강좌, 요리강좌,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강좌, 요가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세계아카데미는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도 개최된다.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색소퐁, 스포츠댄스, 통기타, 필라테스 등의 강좌가 이루어진다.
 
신청은 각 점포의 신세계백화점 점포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인터넷 모바일 접수도 가능하다. 방문접수시 오후 6시이전 점포를 방문해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아카데미는 기존회원 접수를 25일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