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마트 문화센터, 아이들의 꿈과 적성을 살린다…‘자녀와 함께 하는 가을학기 강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웅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가을학기를 맞아 회원 접수를 받으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일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오늘(20일)부터 9월 7일까지 2017 가을학기 문화센터 회원 접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롯데마트 가을학기 회원 모집 /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롯데마트 가을학기 회원 모집 /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이번 가을학기를 맞아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는 ‘우리 아이 미래 가꾸기’라는 주제로 다양한 강좌들을 개설했다.
 
4남매를 하버드대와 예일대 등 미국 명문대학에 보낸 ‘한국인성교육정책 연구소’의 박경이 소장이 직접 전하는 자녀 교육 방법 강의부터 사교육 없이 영어를 우리말처럼 말하는 영어 신동을 키운 ‘기적의 육아연구소’ 이성원 소장의 영어 교육 비법 강의 등이 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고 적성과 진로를 탐색해 볼 수 있는 ‘재능 발굴단’ 프로그램과 ‘로스쿨 법정 체험하기’, ‘119구조대 및 항공사 체험하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다.
 
특히 어느정도 성장한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해 ‘입시 진로 교육’에 관한 강좌도 선보인다. 자녀의 대학 입학과 관련한 전문적인 정보와 주요 과목 학습 지도법에 대한 강의 등도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주부들을 위한 재테크 강좌나 SNS마케팅, 창업자의 마케팅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들이 개설됐다.
 
한편,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수강 신청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