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핫한 91년생 아이돌 리더는?…‘레드벨벳 아이린-에이핑크 박초롱-마마무 솔라’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7.07.17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박초롱-아이린-솔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초롱-아이린-솔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가요계 걸그룹에서 91년생이자 그룹의 리더로 임무를 묵묵히 해내는 스타들이 있다.
 
그 주인공은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에이핑크(Apink)박초롱-마마무(MAMAMOO) 솔라’ 이들은 가수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다.
 
오늘의 주인공인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에이핑크(Apink)박초롱-마마무(MAMAMOO) 솔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박초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초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박초롱.
 
1991년 3월 3일 생으로 에이핑크(Apink)의 리더다. 팀 내 맏언니로 언니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진 뛰어난 리더쉽을 발휘해 최근 에이핑크 전원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하는데 힘을 보탰다. 또한, ‘몽땅 내 사랑’, ‘응답하라 1997’, ‘아홉수 소년’ 등의 출연하며 연기자의 입지도 다졌으며, 각 종 예능의 출연해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에이핑크(Apink)는 새 미니앨범 ‘Pink UP’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레드벨벳(Red Velvet)의 리더다. 아이돌 외모 1위는 아이린이라는 말이 있듯이 청순한 외모가 돋보인다. 아이린의 본명은 배주현으로 2009년 SM 캐스팅 돼 데뷔했다. 이어, 아이린은 ‘뮤징뱅크’, ‘런드리 데이’의 MC로써의 진행능력과 ‘게임회사 여직원들’에서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줘, 본인이 팔방미인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한편, 레드벨벳(Red Velvet)은 ‘빨간 맛’을 발매해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솔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솔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마무(MAMAMOO) 솔라.
 
1991년 2월 21일 생으로 본명은 김용선으로, 마마무(MAMAMOO)의 리더다. 솔라는 홍대 거리에서 노래 이벤트에 참여하던 중 소속사 관계자에 눈에 띄어 캐스팅 후 데뷔를 했다. 마마무(MAMAMOO)는 비글돌로 유명하다. 이어, 솔라는 평소 생활하는 모습에서는 귀엽고 활발한 모습을 무대에서는 밝고 거침없는 애드립으로 두터운 팬층을 얻었다.
 
한편, 솔라는 이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컴백하면서 핑크브라운 색의 머릿결로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이미지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