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Red Velvet), ‘아는형님’ 출연 해 상큼발랄한 매력 뽐내…‘아주 칭찬해’
  • 소다은 기자
  • 승인 2017.07.17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은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생기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신곡 ‘빨간맛’과 함께 컴백한 레드벨벳(Red Velvet)이 출연했다. 지난 해에 이어다시 한 번 출연한 레드벨벳은 레전드 전학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와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 / JTBC ‘아는형님’ 화면 캡처
레드벨벳 / JTBC ‘아는형님’ 화면 캡처

 
아이돌을 꿈꾸는 불량학생으로 변신한 레드벨벳(Red Velvet)은 아는 형님 멤버들과함께 한 상황극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웬디와 예리는 하트 모양의 스트로우로 함께 바나나맛우유를마시며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고, 독특한 스트로우가 꽂힌 우유로 다 함께 건배를 하는 등 재치있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슬기는 바나나맛우유를활용한 아재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김희철과 함께 하트 모양의 스트로우로 우유를 마시며 환상의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레드벨벳(Red Velvet)이 상황극에서선보인 스트로우는 기존 스트로우와는 다른 색다른 디자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웬디와 예리, 슬기와 김희철이 우유를 함께 마시는 장면에서 선보인 스트로우는 하트 디자인이 돋보여 사랑스러운 커플 아이템으로제격이며, 조이가 터프하게 음료를 마시는 장면에서 선보인 스트로우는 일반 스트로우보다 크기가 커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철 더욱 시원하게 음료를 즐기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유쾌한 매력까지 너무 사랑스러워”, “레드벨벳, 하트 스트로우 신기하다”, “레드벨벳, 터프한 모습까지 귀여워”, “레드벨벳, 큰 스트로우 넘나 갖고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는 형님’ 속 레드벨벳(Red Velvet)이 선보인 스트로우는 빙그레에서 오직 바나나 맛 우유만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마이스트로우(My straw)의 러브 스트로우, 자이언트 스트로우 제품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