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권한대행’ 조회수 10만 돌파…‘위키미키부터 옹성우까지’ 화제성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이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와 뉴스 토픽 상위권에 연달아 올라 화제다.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의 2박 3일을 그린 청춘전원활극으로, 군수님이 초청한 아프리카 손님들 앞에서 이들이 공연하게 되면서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다.
 
 
‘아이돌 권한대행’ 화면 캡처
‘아이돌 권한대행’ 화면 캡처
 
지난 7일부터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되고 있는 ‘아이돌 권한대행’은 1회 방송이 이미 조회수 10만을 돌파하는 것은 물론 연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와 뉴스 토픽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서프라이즈 U를 위해 배우 서강준은 물론 헬로비너스 라임, 유영과 아스트로의 문빈, 8월 데뷔를 앞둔 위키미키의 김도연, 최유정, 워너원의 옹성우까지 '아이돌권한대행'에 특별 출연에 나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서프라이즈 U 주연의 ‘아이돌 권한대행’은 총 10부작으로, 오는 14일에는 6, 7, 8화, 17일에는 9, 10화의 방영을 남겨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