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이연화, 맥스큐 비키니 미공개컷 공개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6.30 14: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청각 장애를 딛고 비키니 여신에 등극, 화제가 된 이연화의 비키니 미공개컷이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MAXQ)’ 7월호 표지를 장식한 이연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우월한 몸매의 ‘핫’한 비키니 보디라인을 선보여 주목을 끈다.
 
특히 지난 6월 23~24일 미국 마이애미 콜로니 씨어터에서 열린 2017 피트니스 유니버스 위크엔드(현지시간)에서 커머셜모델 부문 TOP5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커머셜 모델 부문 TOP5는 원조 ‘머슬여제’ 유승옥과 같은 성적으로 동양인의 체형을 극복하고 입상의 쾌거를 거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이연화 / 머슬마니아
이연화 / 머슬마니아

 
맥스큐 관계자는 “헬스 남성지 맥스큐를 기념해 지난 4월호에 선보인 ‘머슬여제’ 3인방 최설화-공민서-손소희에 이어 이연화-김지민-강연지를 라이징 ‘머슬여제’ 3인방으로 선정했다”며, 이들의 매력적인 비키니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맥스큐 7월호는 오는 6월 27일부터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군부대에서도 맥스큐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6월 30일까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1일부터 1차 참가 접수가 시작된다.
 
이연화 / 머슬마니아
이연화 / 머슬마니아

 
이연화 / 머슬마니아
이연화 / 머슬마니아

 
이연화 / 머슬마니아
이연화 / 머슬마니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