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귓속말’ 허재호, 종영 소감 전해 “좋은 반응 보여주셔서 감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허재호가 ‘귓속말’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 인사를 전했다.
 
SBS ‘귓속말’에서 노기용 역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며 개성 있고 찰진 감초연기로 존재감을 보인 허재호가 감사를 담은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허재호 / 매니지먼트 선
허재호 / 매니지먼트 선
 
23일 허재호는 소속사 매니지먼트선을 통해 “오늘 밤이면 저희 드라마 ‘귓속말’이 종영이 된다. 노기용 역을 맡아서 드라마 초반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촬영에 임했는데, 의리의 남자 노기용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즐겁고 행복했다. 부족한 점이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노기용이라는 인물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좋은 반응들, 응원의 메시지들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어느새 작품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쉽지만, 또 다른 작품으로 계속해서 좋은 모습, 좋은 연기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저 허재호라는 배우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라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 어린 소감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허재호는 ‘귓속말’ 17회 대본을 들고 인증샷을 공개하며 마지막까지 유쾌하면서도 밝은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 촬영에 임한 출연 배우를 비롯해 현장 스탭들과도 화기애애, 장난기 넘치는 유쾌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허재호는 ‘귓속말’에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이동준을 향한 끈끈한 의리와 훈훈한 남남 케미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그는 이동준이 태백의 변호사가 된 이후에도 조력자로 그의 곁에 끝까지 남아 맹활약하며 극 중 유일한 의리남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스토리 전개 가운데 개성 만점의 감초연기로 극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는가 하면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주요 전개마다 적재적소에 등장해 캐릭터의 매력을 살려내며 인상 깊은 열연으로 호평을 얻었다.
 
한편, 허재호는 여러 작품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