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아이돌…‘위너(WINNER)-아이오아이(I.O.I)-트와이스(TWIC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위너(WINNER)-아이오아이(I.O.I)-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위너(WINNER)-아이오아이(I.O.I)-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전부터 얼굴을 알리며 인지도를 올릴 수 있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잔혹하지만 데뷔하면 그야말로 ‘꽃길’이 펼쳐진다고 봐도 무방해 여전히 많은 연습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오늘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아이돌 그룹들을 모아봤다.
 
바로 ‘위너(WINNER)-아이오아이(I.O.I)-트와이스(TWICE)’가 주인공이다.
 
위너(WINNER)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위너(WINNER)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4월 4일 4시 4인조로 컴백을 알린 위너(WINNER)’
 
위너(WINNER)는 지난 2014년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활동해왔다. 특히 SBS ‘K팝스타’ 출신의 이승훈과 Mnet ‘슈퍼스타 K’의 강승윤, 그리고 Mnet ‘쇼미더머니’의 송민호까지 위너(WINNER)는 말 그대로 ‘서바이벌’을 수없이 거쳐온 그룹으로 보증된 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지난해 남태현의 탈퇴로 4인조가 된 위너(WINNER)가 오늘(4일) 오후 4시 음원 공개 예정을 알려 더욱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너(WINNER)는 오늘(4일) 오후 4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언젠가 다시 만나 무대할 수 있길, 아이오아이(I.O.I)’
 
아이오아이(I.O.I)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투표로 결정된 11인으로 결성된 걸그룹이며 Mnet ‘식스틴(SIXTEEN)’ 출신의 JYP 연습생 전소미 등 수많은 경쟁을 거쳐온 연습생들이 참가했다. 특히 그들은 1년 간 활동할 것임을 미리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아이오아이(I.O.I)는 ‘소나기’를 끝으로 해체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I.O.I)는 지난 1월 31일에 해체했다.
 
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국민 걸그룹으로 우뚝, 트와이스(TWICE)’
 
트와이스(TWICE)는 Mnet ‘식스틴(SIXTEEN)’을 통해 수많은 경쟁과 협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최종 9인이 트와이스(TWICE)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게 됐다. 특히 ‘식스틴(SIXTEEN)’에서는 마이너와 메이저 멤버의 변동이 있을 경우 목걸이를 빼앗어야 하는 모습 등으로 잔혹한 서바이벌의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트와이스(TWICE)는 파이널 무대 당시 ‘다시 해줘’, ‘미쳤나봐’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데뷔 앨범에 두 곡을 수록해 ‘식스틴(SIXTEEN)’부터 쭉 응원하는 팬들을 추억에 젖게 했다.
 
한편, 트와이스(TWICE)는 최근 ‘KNOCK KNOCK’을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마무리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