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현, 휴고 보스가 함께 한 하와이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수현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할리우드가 인정한 독보적인 미모의 그녀 수현의 하와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에서 수현은 우아하지만 섹시하고 청순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촬영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수현 / 싱글즈
수현 / 싱글즈
 
수현과 함께한 보스 우먼의 이번 컬렉션은 아티스틱 디렉터 제이슨 우(Jason Wu)에 의해 선보이는 6번째 컬렉셔능로 볼드한 컬러와 정교한 기교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영국의 팝 아티스트 데이비드 호크니(David Hockney)의 작품 풀 시리즈의 비비드한 컬러감과 건축학적인 선을 시작점으로 하여 전개 된 여성스러운 드레스에 완벽한 테일러링을 통하여 감각적인 실루엣과 함께 스포티한 실용적인 디테일을 동시에 선보였다.
 
‘어벤져스2’로 전 세계에 얼굴을 알린 수현은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다크타워’에서 ‘아라 캠피그넌’역으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수현과 보스 우먼의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