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안테나뮤직’ 샘김-로꼬, 리메이크로 뭉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샘김과 로꼬가 신곡으로 뭉친다.
 
샘김 소속사 안테나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샘김과 로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사람은 똑같은 포즈를 취하면서 사진을 찍고있다. 
 

샘김-로꼬 / 안테나 SNS
샘김-로꼬 / 안테나 SNS
 
샘김과 로꼬가 리메이크할 노래는 밴드 아소토 유니온의 명곡 ‘띵크 어바웃 츄’(Think About' Chu). 한때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배경음악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곡이다. 2015년 유희열이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노래로 꼽는다. 미니홈피가 열풍인 시절 배경 음악으로 이 노래가 많이 쓰였다”고 말헀다.
 
이들은 ‘보이즈 앤 걸즈 뮤직 프로젝트’(Boys and Girls Music Project/이하 BGM 프로젝트)로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결성했다 ‘BGM 프로젝트’는 한 때 우리의 감성과 취향, 순간의 기분 등을 표현하는 창구였던 미니홈피 BGM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노래’들을 새롭게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로, 레이블 열두시가 기획 및 추진하고 있다.
  
샘김과 로꼬의 ‘띵크 어바웃 츄’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