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롤모델? 한 명 꼽기에는 매력적인 배우 정말 많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7.01.11 17: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호영 기자] 남주혁이 연기에 대한 열정을 진지하게 털어놨다.
 
11일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의 한 까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 남성우 제작 초록뱀미디어) 남주혁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남주혁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스타트 트라우마를 극복한 후 수영대회에서 2위를 달성하며 희망찬 미래를 예견한 수영선수 정준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남주혁은 “롤모델을 한명 꼽아달라”는 질문에 “사실 한 명을 꼽기에는 우리나라에 매력적인 배우가 너무 많이계신다”라고 진지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사실 그 여러명의 장점과 각자의 매력을 하나씩 다 흡수하고싶은생각이 크다”라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토로했다.
 

남주혁은 “에디 레드메인 (Eddie Redmayne)이라는 영국배우가 요즘 눈이 많이 가더라” “그가 나왔던 작품을 모조리 찾아보고있다 연기에도 크게 도움되더라”라며 “정말 연기를 잘하고 싶다 잘해서 보는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캐릭터로 다가가고싶은게 배우로서의 목표이다”라며 진지하게 포부를 밝혔다.
 
한편 MBC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늘 11일 밤 10시, 16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