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이주영, 촬영장에 분식차 선물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이주영이 새해 첫날 드라마 촬영현장에 훈훈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이주영은 1일 저녁 경기도 양주 MBC 문화동산에 위치한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세트 촬영장에 80인분의 분식차를 선물했다. 2017년 첫날부터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으로 쉬지 못하는 배우, 제작진, 스텝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작은 정성을 보탰다.
 
이주영은 "지난 한 해는 사회적으로 어지러운 일이 있어 많은 분들이 힘들게 마무리했던 것 같습니다"라며 "2017년은 모든 분들이 꼭 작년에 힘들었던만큼만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신년 인사를 전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주영 / YNK ENT
‘역도요정 김복주’ 이주영 / YNK ENT
 
이주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역도부 이선옥 역을 연기하고 있다. 다혈질에 욱하는 성격을 지닌 노력파 캐릭터로 극중 역도부 친구인 이성경, 조혜정과 실제 절친 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매력적인 숏커트 헤어스타일과 보이시한 느낌을 살린 패션스타일로 이선옥 만의 색깔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엔 극중 수영부 조태권 역의 지일주와도 ‘썸’을 보여줘 향후 전개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주영은 ‘역도요정 김복주’에 앞서 충무로가 주목하는 신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개최된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 ‘춘몽’으로 스포트라이트을 받았으며 초청작인 ‘꿈의 제인’ ‘누에치던 방’으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일찍이 영화계에서 ‘숨은 고수’라 입소문이 난 이주영이 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어 향후 행보에 더욱 기대가 실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