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된장찌개 좋아하는 `한끗차이` 이찬원, 회식비 쏜 홍진경에게 감사 인사 전해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된장찌개를 가장 좋아한다는 `한끗차이` 이찬원이 회식비를 쏜 홍진경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28일 유튜브 E채널에는 "5회 미방분 - 김치찌개보단 이거지! 4MC들 회식 비하인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어 "된장찌개 호불호부터 회식 비하인드까지!"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4MC는 `된장찌개 호불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MC 이찬원은 된장찌개를 좋아하냐는 질문에 "너무 좋아하죠. 진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된장찌개예요"라며 김치찌개보다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홍진경은 2차에서 다 마시고 된장에다 밥 말아서 졸인 된장술밥이 최고라고 얘기했고, 출산한지 얼마 안돼 술을 못 먹는 박지선 교수는 술을 1년, 2년 가까이 못 먹었다며 지금 된장술밥 얘기하는데 너무 먹고 싶다고 말했다.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박지선×홍진경×장성규×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지금은 육아 때문에 술을 못 마시고 있다는 박지선 교수의 말을 듣던 홍진경은 "(박지선 교수가) 나랑 한 4주 전에 맥주 한잔 하셨는데..."라며 깜짝 발언을 했다.

4MC들은 모두 너털웃음을 웃으며 "교수님도 약간 없는 말씀을 하신다"고 했다.

이에 박지선 교수는 "(장)성규님의 통제에 제가 끌려가고 있다"며 재치있게 위기를(?) 모면했다.

홍진경은 "그 정도는 음료야"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어 이찬원은 "뒤늦게 지나서 이렇게 감사 인사를 드리지만 그때 당시에 계산을 홍진경 씨가 하셨다"라고 회식비를 쏜 홍진경에게 잊지 않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MC들이 이구동성으로 회식 때 잘 먹었다는 말을 하자, 홍진경은 잊고 있었는데 감사 인사를 한 이찬원 때문에 생각난 듯 "그때 내가 (계산을) 했지...어쩐지 카드값이 많이 나오더라"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끗차이: 사이코멘터리`
또한, 다음 주 `한끗차이`에서는 잠재된 살인마의 `미친 집착`과 정의의 사나이가 보여준 `집착을 넘어선 집념`의 극과 극 차이점을 파헤쳐 볼 예정이다.

한편, 인간 본성 탐구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과 웨이브 등 OTT에서 방영되며,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9 17:45:21
이찬원 한끗차이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김조영 2024-03-29 17:59:39
이찬원 한끗차이 호화MC님들 정말 재미있게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이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29 18:25:14
이찬원 한끗차이 함께하는 mc들과도
정말 잘 맞는 것 같아 보기 좋 습니다

박민정 2024-03-29 17:30:37
이찬원 한 끗 차이 ㅡ 4MC님들 인간미가 풀풀 풍기는 따뜻한 방송 정규방송으로 롱런합니다.
저는 방금 GS25에서 ㅡ이찬원 편스토랑 우승상품 된장술밥ㅡ 사왔어요.청국장 냄세도 나고 맛있어요.
황금동앗줄 보이스 ,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님 최고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