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싱글즈3' 이소라, 가슴→코 성형 대성공…부목 뗀 모습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돌싱글즈3' 이소라가 코 성형 후기를 전했다.

28일 이소라는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코 안에 붓기가 5일차부터 빠져서 숨이 쉬어진다고 말씀드렸더니 얼굴 부기도 없는 편이라고 멍만 관리하라고 해주심"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여기서 부기는 더 빠질 거라고 하셨는데 크게 디자인은 안 바뀔 거라며"라고 덧붙이며 영상을 공유했다.
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소라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코 성형 수술 후 부목을 뗀 이소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코 부기가 완벽하게 빠진 이소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소라는 가슴에 이어 2주 만에 코 성형 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소라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제 코에 이렇게 관심을 가져주실 줄이야. 스토리 3만 명 넘게 보셨네요. 현재까지 숨은 못 쉬는 중이고 콧물은 계속 줄줄 흐르는 중. 닦아도 닦아도 흘러서 포기했다가 또 닦고"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부기차 하루에 3~4포씩 먹으니까 얼굴 부기는 하루가 다르게 쭉쭉 빠지는 중. 코 안에 부기도 빨리 빠지기를. 아파서 식단도 못 하고 죽만 먹으니까"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2022년 9월에는 "지인 소개 병원 가서 방송 나가기 전 추천으로 스킨보톡스를 맞았는데 부작용으로 그렇게 되었네요. 처음 맞아본 거라 두 번 다시 안 맞으려구요!"라며 보톡스 부작용을 밝히기도 했다.

이소라는 지난 2022년 MBN '돌싱글즈3' 출연 이후 최동환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