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약학대 졸업"…비투비 이창섭, '전과자' 시즌4 맞아 여동생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웹 예능 '전과자'가 24학년 1학기, 시즌4를 맞은 가운데, 비투비(BTOB) 이창섭이 동생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28일 유튜브 채널 'ootb STUDIO' ‘전과자 : 매일 전과하는 남자’(이하 ‘전과자’) 48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전국의 대학교들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콘텐츠다.
OOTB '전과자'
OOTB '전과자'
지난 2022년 11월 처음 공개돼 어느덧 시즌4를 맞았다.

2023년 2학기에는 한의학과, 말산업학과, 헬리콥터조종학과를 비롯해 이창섭의 실제 출신 학과인 호원대 실용음악학부 등 다채로운 학과를 누볐다.

또한 10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홍콩대학교로 ‘유학’을 다녀오기도 했다.

방학 기간 동안 재충전을 마친 ‘전과자’는 28일(오늘) 새로운 학과 정보부터 24학번 새내기 대학생들과의 만남까지, 더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컴백한다.

이창섭은 “방학 동안 뮤지컬 ‘알바’를 하며 등록금을 열심히 벌었다”라며 등장했다.

그는 자신이 약학대 소속이라는 것을 듣고는 “때마침 내 여동생이 어제 약학대 졸업을 했다”라며 여동생과 즉석 통화를 시도, 정보 수집에 나선다.

이창섭은 동생이 질문에 대한 답을 머뭇거리자 “빨리빨리 좀 대답해 봐”라며 티격태격하는 등 '찐남매'다운 모습을 보인다.

여동생은 이창섭의 구박에 전혀 굴하지 않은 채 “알아서 해!”라고 받아치며 투닥투닥 케미를 선보였다고.

이창섭과 여동생은 한 살 차이이며, 동생은 이화여자대학교 약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이창섭은 대학교 신입생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새내기 배움터(OT)’까지 참석한다.

실제로는 11학번인 이창섭은 새터(OT)에 24학번으로 참석하게 되자 새로운 동기들과의 만남에 의욕을 다지며 새터(OT)의 주인공으로 거듭났다는 후문.

'오오티비 스튜디오' '전과자' 24학년 1학시 시즌 첫 회 '요즘 MZ 새터(OT) 근황ㄷㄷ;; [아주대학교 약학과] | 전과자 ep.48' 영상은 이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