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키 "유니폼 모은 이유 이해 못해…민호한테 안 물어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 키가 유니폼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이달의 계원ㅣ3월 키 - 옷장털이범 (with 보이넥스트도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키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숙소에 찾아가 구매하고 나서 입지 않는 '장롱템'을 골라보는 시간을 가졌다. 
 
유튜브 '뜬뜬' 캡쳐
유튜브 '뜬뜬' 캡쳐
성호의 옷장을 보던 키는 한 검정 패딩을 보고 "이건 패딩인데 UFC가 왜 찍혀있는 거야? 이거 이거 최민호 같은 애 여기 있네 또"라며 성호에게 "본인이 유니폼 매니아예요?"라고 물었다. 

성호는 "축구 유니폼 마니아다"라고 했고 키는 "나 하나만 물어보자 그거 모으는 심리가 뭐야? 안 입지 않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성호가 "요즘은 축구 유니폼도 많이 입고 다닌다"라고 하자 키는 :"진짜 유니폼으로?"라며 놀랐다. 

이어 샤이니 민호도 축구를 좋아하지 않냐는 질문에 키는 "걔는 진짜 미친 게 안 입어. 그래서 내가 물어보는 거야"라며 "입는 용은 따로 사고, 자기가 생각했을 때 귀하거나 값진 건 그냥 놔두더라고"라고 설명하며 그 심리가 궁금하다고 말했다. 

재현은 "만약에 데이비드 베컴이에요. 몇 년도에 뛰었던 유니폼"이라며 예시를 들었고 성호는 "의미가 너무 중요한 옷이니까. 그걸 내가 입고 다니고 싶기보다는 걸어두고 보고 싶은"이라고 덧붙였다. 

옷의 개념이 아니라 기념품 같은 느낌이다라고 마무리하자 키는 "고맙다. 이거 한 번도 민호한테 물어보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왜 물어보지 않았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키는 " 얘기가 끝이 안 날 것 같아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