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진, 女동생과 행사? “페이 더 준다고 해도 절대 안 돼” 단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동생 효정 양과의 행사 섭외 요청을 거절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에는 박서진과 어머니가 서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은 ‘강원도 아리랑’을 열창하며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를 들은 이지혜는 “우리 엄마들은 너무 좋지만 한편으로는 (박서진) 어깨 아플까 봐 너무 걱정을 하겠다. 팔과 어깨를 너무 이렇게 하면은”이라며 박서진의 건강을 염려했다.

박서진은 “사실 스케줄이 많을 때는 파스를 달고 살고 병원을 왔다 가다 해야 한다. 그래서 시간을 쪼개서 생활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최근 박서진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스케줄이 더욱 바빠졌다며 “포항 고로쇠 축제, 산수유 축제, 함안 줄다리기 축제, 고령 대가야 축제, 벚꽃 축제 등 많이 남아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이지혜는 “(여동생) 효정 씨랑 같이 다니는 거냐”고 질문하자, 박서진은 “이게 말하고 싶은 게 행사에 섭외하려면 저만 섭외하면 되지 않냐. 요즘 동생도 같이 섭외를 요청한다. ‘동생도 같이 올 수 있나. 페이를 더 주겠다’더라. 절대 안 된다고 했다”라고 토로했다.

이지혜는 “악동뮤지션을 잇는 최고의 남매 듀엣으로 하면”이라고 제안했으나, 박서진은 “절대로 수면 위로 더 올리면 안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또한 박서진은 “(동생 효정과) 같이 노래 부르고 듀엣도 해달라고 하는데 안될 것 같다. (행사를) 갔을 때 저보다 동생 팬이 있는 그 꼬라지를 못 보겠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애자 2024-03-28 07:04:31
박서진 살림남 어제 본방사수 했습니다 어머님 이랑 추운데데이트. 하시느라 고생 않았습니다 재미있게 웃고 짠하고 또 빵터지고 결국은 라면으로 해피엔딩 스토리 감사히 잘봤습니다 이쁜왕자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송숙 2024-03-28 16:17:31
박서진. 여동생을 위한 진정한 오빠의 모습 멋집니다

알면다친다 2024-03-29 11:15:29
박서진 우여곡절끝에 데이트 무사히 잘마친 가수님 수고하셨어요 첨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죠
무엇이던 잘하시는 박서진 데이트도 잘하는 날이오겠죠 홧팅 입니다

임미성 2024-03-29 11:20:27
박서진 가수님 동생과케미 너무너무 재미있고 좋아요 같이 행사해도 좋을듯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