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USA 시상식 3관왕에 빛나는 존재만으로도 이미 우주대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혼자서도 무대를 가득채우는 멋진 아티스트 영탁이 Universal Superstar Awards USA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글로벌 스탠다드 K팝 차트 'KM차트'와 'doohub'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시상식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 Universal Superstar Awards'가 개최됐다.
영탁, 3관왕에 빛나는 존재만으로도 이미 우주대스타
영탁, 3관왕에 빛나는 존재만으로도 이미 우주대스타
유니버셜 투어 아이콘, 유니버셜 싱어송라이터 아이콘,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멋진 아티스트에게 수상하는 '유니버셜 핫 솔로' 부분에서 수상하며 "영탁씨는 락, R&B, 댄스, 그루브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고 있죠"라며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작곡에도 활발한 활동을 한다며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USA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한 영탁은 "이렇게 감사한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곳에서 더 많은 분들에게! 공연으로 위로와 좋은 에너지 전해주라는 의미로 알고! 더 열심히 공연하는 영탁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핫솔로 상'을 수상하고 영탁은 "이런 값진 공간에서 값진 상 받을수 있게 되어 무척 행복한 밤입니다. 여러분들께 좋은 에너지 긍정적인 기운! 전해드릴 수 있는 노래들을 앞으로도 많이 만들라는 의미로 주시는 상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음악 만드는 뮤지션 영탁이로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하며 내사람들에게 몇번이고 눈인사와 손인사를 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영탁, 3관왕에 빛나는 존재만으로도 이미 우주대스타
영탁, 3관왕에 빛나는 존재만으로도 이미 우주대스타
이 수상을 지켜본 내사람들은 "역시 멋지고 최고네요!", "팬투표 이런게 아니라 실력을 인정받아 3관왕을 차지하는 가수는 드문데 진짜 찐이네요!", "영탁 3관왕을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일만 가득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명곡 많이 만들어 주세요! 감사한 일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로 행복합니다!", "영탁과 내사람들 잔칫날이네요! 영탁은 공연의 신이 맞죠! 멋진 수상을 축하드립니다!"라며 실력파 만능엔터테이너 영탁의 3관왕 수상을 축하하는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가수 영탁은 코레일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28일 서울 중구 문화역 서울284에서 열린 코레일 홍보대사 위촉식 및 철도문화전 개막식에서 축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