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변함없는 만남의 설렘"…박창근, 콘서트 성황리 종료 후 전한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수 박창근이 콘서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7일 박창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r. Abocado, 나의 3월을 부탁해 삼 일간 BL 로그"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무대에 오르기 전의 박창근부터 팬들로 가득 찬 객석 앞에 선 모습, 무대 위에서의 모습 등 콘서트에서 촬영된 것이었다.
박창근 인스타그램
박창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후유증 책임져요 아보카도", "오늘도 편안한 일상 되시기를요 행복했던 추억 소중히 간직할게요", "가수님의 매일매일이 웃는 날,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창근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성남 아트리움 대극장에서 'Mr.아보카도! 나의 3월을 부탁해' 콘서트를 열었다.

그는 콘서트를 앞두고 "수없이 가져온 무대였어도 매번 그날은. . 근심과 염려. 그리고 변함없는 만남의 설렘"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공연이 성황리에 종료된 후 소속사 그니안 공식 계정에는 "삼 일간 아보카도 콘서트 무대를 멋지게 채워주신 아보카도, 그리고 밴드 멤버님 및 코러스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공연 전 다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박창근과 밴드, 코러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그니안 측은 "삼 일간 멋진 아보카도를 만들어주신 헤어쌤, 의상쌤에게도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며 헤어, 의상 담당 스태프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창근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초대 우승자다. 해당 프로그램 출연 후 무명 시절을 청산한 박창근은 현재 매월 노래를 발매하고 콘서트를 개최하며 방송 프로그램보다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4월, ‘최고의 앨범’ 선정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정 2024-03-27 19:26:43
3일동안 정말 행복한 아보카도님과의 시간 이었습니다
늘 새롭게 변화하는 박창근 가수님 공연 최고였습니다

박영미 2024-03-27 19:19:02
박창근 가수님 3일동안 공연으로 정말 고생하셨고 너무나 행복한 시간들이었어요 아직도 그 기억속에서 헤어나질 못하고 있어요 우리에게 와주신 소중한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

p.js(동경) 2024-03-27 19:27:28
박창근 가수님 아보카도 콘서트 즐거움과 행복함과 추억을 안겨주신 멋진 무대 였네요
언제나 큰 감동 주시는 천재뮤지션 매일매일 응원하고 있답니다 화이팅 ~

박정숙 2024-03-27 19:31:22
박창근 가수님 3일동안 아주 많이도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가수님의 음악여정을 응원 합니다 조금은 쉼시간도 가져 보시길요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서하나 2024-03-27 18:53:45
박창근 가수님 압카도 콘서트 행복했습니다 독보적인음색 매력을 발산하는 존재만으로도 빛나는 가수님 반짝반짝 빛나는 모든순간을 응원합니다 변함없이 함께할께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