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돈 더 받아도 되는데”…플레이브, 콘서트 ‘Hello, Asterum!’ 온라인 스트리밍 가격 얼마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플레이브의 콘서트 온라인 스트리밍 가격이 화제다.

25일 소속사 블래스트는 플레이브 공식 위버스를 통해 ‘Hello, Asterum!’ 온라인 스트리밍에 대한 안내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콘서트장 규모 제한으로 인해 멤버쉽 대상 온라인 스트리밍 이용권의 판매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진행하기로 했다”며 오늘(25일) 정오부터 판매가 시작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 가격에 대해 안내했다.
플레이브 ‘Hello, Asterum!’
플레이브 ‘Hello, Asterum!’
안내된 내용에 따르면 ‘Hello, Asterum!’ 콘서트 온라인 스트리밍 티켓은 오는 4월 14일 오후 5시 59분까지 공식 판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 예매는 공식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진행됐다.

이번 ‘Hello, Asterum!’ 온라인 스트리밍은 플레이브 공식 팬덤인 플리 멤버십과 일반 회원으로 나눠 구매가 가능하며, 일반 예매는 5만 원, 플리 멤버십 회원은 2만 5천원으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시청 페이지에서 시청하는 방법 외에 ‘Hello, Asterum!’ 온라인 스트리밍을 임의로 녹화하거나 추출하는 행위, 다수가 시청 가능한 곳에서 중계하는 행위 등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된다.

불법 행위 및 콘텐츠 무단 배포, 가공하는 행위가 적발될 경우 본 공연의 주최, 주관사가 추후 진행하는 모든 공연의 스트리밍은 불가하게 되며, 저작권 침해에 의한 법적인 제재를 받을 수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렇게 저렴해도 되나요” “돈은 이미 준비돼 있다” “할인 확실하게 해주네” “멤버십 혜택 최고다” “반값 할인에 놀람” “팬들 좋겠다” “회사 일 잘한다” “멤버십 우대 너무 좋다” “플리 혜택 엄청 나다” “돈 더 받아도 되는데 양일 해줘요” “첫콘 온라인도 줘요”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플레이브는 지난달 미니 2집 앨범 ‘ASTERUM : 134-1’을 발매해 컴백했으며, 타이틀곡 ‘WAY 4 LUV’로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쇼!음악중심’에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플레이브는 오는 4월 첫 팬 콘서트 ‘Hello, Asterum!’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