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트롯2'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콘서트 '트롯 트립' 개최…팬들과 함께하는 진선미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미스터트롯2'의 진선미 안성훈과 박지현, 진해성이 팬들과 함께하는 고막 힐링의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을 개최한다.

미스터트롯2 콘서트 제작을 맡은 밝은누리 측은 미스터트롯2 진선미의 아름다운 매력을 담아낸 진선미 콘서트 '트롯트립'이 오는 4월부터 개최된다고 밝혔다.
미스터로또/영상캡처
미스터로또/영상캡처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진선미 콘서트는 개최에 앞서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3월 25일 오후 2시부터 성남, 대구, 춘천, 부산 콘서트 티켓을 오픈하며 3월 26일 오후 2시부터 고양, 전주, 대전 콘서트 티켓을 단독으로 오픈한다.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호평 속 세 번째 전국투어로 기획된 이번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에는 TOP3 압도적인 울림으로 감성 끝판왕으로 새로이 태어난 '안성훈', 정열의 골반을 탈탈 털며 야성미가 폭발하는 '박지현', 트롯의 진한 맛을 우려내는 정통 트롯 최강자 '진해성'이 무대에 올라 귀르가즘으로가는 극락 좌표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개인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솔로 무대와 단체 무대로 스케일이 다른 물이 다른 화끈한 무대로 감동을 전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설렘 가득 안고 떠났던 수학여행의 추억처럼 그동안 아껴두고 보여주지 않았던 끼쟁이 왕자님들의 초호화 퍼포먼스와 초대형 감동의 무대들로, 팬들과 함께 트롯 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주)밝은누리
(주)밝은누리
트롯 팬심이 대폭발하는 미스터트롯2를 대표하는 3인이 모인 만큼 오감을 사로잡는 리듬 털고,쥐었다 붙었다 찰진 밀당 스킬의 트롯의맛의 셋리스트는 물론 스타와 팬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쌍방향 소통까지,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아울러 전국투어 중간중간 특별한 이벤트로 콘서트의 재미를 더했던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가 시간이 지날수록 높은 예매율로 수십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만큼 시선 강탈의 무대를 보여줄 진선미 콘서트 역시 팬들의 기대를 끌어모은다.

또한, 한층 더 자유롭고 한층 더 기품 있고 멋스러움이 폭발한 무대로 눈과 귀가 행복한 고퀄의 무대를 보여줄 미스터트롯2 진선미 콘서트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혜란 2024-03-25 21:12:44
진해성 가수님 응원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곽해린 2024-03-26 09:05:01
박지현 가수님 오늘도 빛나시길 응원합니다
박지현 사랑합니다

세현 2024-03-27 09:07:37
진해성 가수님 정통트롯최강자 응원합니다

최성대 2024-03-27 05:43:58
박지현 가수님 승승장구 하세요

문순화 2024-04-09 17:19:39
박지현 가수님 진선미 콘서트 너무 기대됩니다. 승승장구 하세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