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무진서비스’, .엔시티 드림 천러 등장→‘I Believe’ 라이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엔시티 드림의 멤버 천러가 ‘리무진서비스’에 등장한다.

22일 KBS케이팝 ‘리무진서비스’ 공식 계정에는 “다음 주 리무진서비스 107회는 NCT DREAM의 천러 님과 함께 합니다”는 글과 함께 게스트가 공개됐다.

‘리무진서비스’ 측은 “감미로운 천러 님의 보이스와 찰떡인 OST 명곡 ‘I Believe’”라며 “선공개 쇼츠에서 만나보세요”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KBS케이팝 공식 유튜브
KBS케이팝 공식 유튜브
KBS케이팝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천러 씨는요.. I Believe를 정말 잘 부르구요 첫 소절에 사르르 녹게 만들어요’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OST로 지난 2002년 발매된 가수 신승훈의 ‘I Believe’를 부르는 천러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 ‘리무진서비스’ 측은 “다음 주 최초공개는 17시에 만나요”라며 “천러 님과 최상의 라이브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전하며 26일 오후 5시에 천러의 ‘리무진서비스’ 공개를 예고했다.

지난 2022년부터 KBS케이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중인 ‘리무진서비스’는 MC 이무진이 매주 게스트를 만나 공감하고 함께 노래하는 오감만족 하이퀄리티 라이브 쇼다.

천러가 소속된 엔시티 드림은 오는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로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