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장민호 “형님X형수님 무명 때 나 굶어 죽을까 걱정, 지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형님과 형수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주방의 신사’ 장민호의 은혜 갚는 하루가 공개된다. 장민호는 무명시절부터 지금까지 늘 곁에서 신경 써 주시고 챙겨 주시는 형님과 형수님을 위해 여러 음식을 만든다. 이 과정에서 형님과 형수님을 향한 장민호의 뭉클한 진심, 장민호 형수님의 남다른 손맛이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는 바쁜 스케줄로 두 달 만에 쉬는 날을 맞이했다. 오랜만에 쉬는 날인만큼 장민호가 무엇을 하며 하루를 보낼지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장민호는 장을 본 식재료를 양손 가득 들고 돌아왔다.
 
이어 장민호는 “형님과 형수님은 맛있는 음식 했을 때 꼭 오셔서 냉장고에 넣어 주신다”라며 “형님과 형수님은 무명일 때 내가 굶어 죽을까 걱정 많이 하셨다. 지금은 바빠서 굶어 죽을까 걱정하신다. 남은 반찬통에 제 마음을 담아서 전달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두 달 만에 쉬는 날, 장민호가 늘 감사한 형님과 형수님을 위해 정성 가득 요리를 만들기로 한 것.
 
이어 장민호는 최근 푹 빠진 식재료 ‘차돌박이’를 활용해 ‘차돌탕수육’과 ‘마라차돌두루치기’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장민호는 중독성 강한 마라콘치즈까지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장민호의 형제 관계는 2남 1녀 중 막내로 알려졌다.

장민호는 한 방송을 통해 “형이 무명일 때 월에 100만 원이 넘는 돈을 계속 입금해줬다. 누나는 내가 서울 간다고 하면 용돈 없을까봐 차비라도 줬다”며 가족을 향한 감사함을 표한 적 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은영 2024-03-21 22:08:20
바쁘셔도 꼭 챙겨드시고 건강잘 관리하셔서 민호특공대 를 오래오래 지켜주세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