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광수♥이선빈, 알콩달콩 장수 커플…일본 동반 여행 목격담 '솔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광수와 이선빈의 일본 동반 여행이 포착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광수와 이선빈의 일본 여행 목격담과 사진, 동영상 등이 퍼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광수와 이선빈은 각각 검은색 니트와 하얀색 셔츠를 입고 길거리를 걸어다녔다.
이선빈, 이광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선빈, 이광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프로필상 키 190cm인 이광수와 166cm인 이선빈은 이상적인 키 차이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개의치 않고 꼭 붙어 다니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018년 열애를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장수 커플이다. 이광수는 1985년생이며, 이선빈은 1994년생으로 두 사람은 한국 나이 기준 9살 차이가 난다.

앞서 이선빈은 SBS '런닝맨'에 출연해 이광수가 이상형임을 직접 밝힌 바 있다.

이선빈은 지난해 쿠팡플레이 '소년시대' 매체 인터뷰를 통해 "애정 전선에 변함은 없다. 나중에 좋은 소식 있으면 전하겠다"라며 이광수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광수는 드라마 ‘노 웨이 아웃’과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을 차기작으로 선택했으며, 이선빈은 지난해 종영한 쿠팡플레이 ‘소년시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선빈은 차기작으로 영화 '노이즈'를 택했으며, tvN '감자연구소'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는 지난해 tvN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드라마 '노 웨이 아웃'과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