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넥스트도어, 믿보넥 컴백…4월 15일 미니 2집 '하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4월 15일 컴백한다. 

18일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HOW can this happen?'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하우?(HOW?)'와 '2024년 4월 15일'이라는 문구를 통해 보이넥스트도어의 컴백 앨범명과 날짜를 공식으로 알렸다. 
유튜브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하이브 레이블즈
영상은 방 안에서 평온한 시간을 보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핸드폰을 만지던 태산이 재채기하는 순간 갑자기 핸드폰에서 꽃이 자랐고, 꽃은 순식간에 야구공, 장난감, 알람 시계 등 다양한 사물로 변했다. 비현실적인 장면에 깜짝 놀란 멤버들의 실감 나는 표정으로 마무리됐다. 

24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멤버들에게 닥친 '이상 현상'을 그리며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해 데뷔 싱글 '후!(WHO)', 미니 1집 '와이..(WHY..)'를 차례로 내놓으며 왕성하게 활동했다. 

이들은 데뷔 112일 만에 미니 1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하고, 데뷔 당해에만 각종 시상식에서 총 8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매 무대 남다른 끼와 실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믿보넥)'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보는 재미가 있는 무대로 사랑받은 보이넥스트도어가 새롭게 보여줄 음악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