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 새 MC는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라이즈 소희?…스포일러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엠카운트다운'이 차기 MC 스포일러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공식 계정에는 "Guess Who? [엠카 속보] 엠카 NEW MC 스포일러 긴급 입수! 사진 속 손의 주인공을 맞춰보세요. 정답은, Coming Soon"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누군가의 손 사진이 담겨 있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공식 계정
엠넷 '엠카운트다운' 공식 계정
이어 이날(4일) '엠카'는 "VOICE SPOILER 영상 속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라는 글과 함께 두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다재다능 #비주얼 #귀여움 #야망 #브레인 저는 누구일까요?"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목소리는 변조돼 있었다.

두 번째 영상에는 "#샤이함 #알잘딱깔센 #아기강아지 #러블리 #남다른 달란트 저는 누구일까요?"라는 소개가 담겨 있었다. 이 역시 음성 변조로 주인공을 바로 알아볼 수 없었다.

그러나 팬들은 음성 변조된 목소리에도 차기 MC의 목소리를 알아볼 수 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공식 계정
첫 번째 영상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 두 번째 영상은 라이즈(RIIZE) 소희라는 것.

두 사람은 앞서 지난해 9월 14일 성한빈과 함께 '엠카' 스페셜 MC를 맡은 바 있다. 이어 21일에는 명재현과 소희 두 사람이 진행을 맡았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다음 주에 만나요"라며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여자)아이들 미연에 이어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과 호흡을 맞출 차기 MC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