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소희♥’ 류준열, 열애 인정 후 오늘 첫 공식석상…입장 밝힐까 [TOP이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지현 기자) 배우 류준열이 한소희와의 열애 인정 후 오늘(19일) 첫 국내 공식 석상에 나선다.

류준열은 1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는 한 패션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한다. 한소희와의 열애 인정 후 4일 만의 첫 공식석상이다.

앞서 류준열은 배우 한소희와 지난 15일 하와이 목격담이 퍼졌고, 소속사는 “개인 여행”, “사생활”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혜리의 “재밌네” 글로 인해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졌다.
류준열/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류준열/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함과 환승 의혹에 대해선 부인했다.  그럼에도 이어지는 악플과 관심들에 각 소속사는 “악플에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류준열은 지난 17일 하와이에서 홀로 귀국했다. 당시 류준열은 검은 뿔테 안경과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고개를 숙인 채 귀국했고, 이와 달리 18일 한소희는 밝은 미소와 새로운 반지를 낀 채 돌아왔다.

한소희의 귀국 날, 혜리는 “재밌네”를 남긴 이후 첫 입장을 밝혔다. 그는 “지난 며칠 동안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가 어떤 파장으로 가져오게 될지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것 같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남겼다.
류준열, 한소희 / 톱스타뉴스
류준열, 한소희 / 톱스타뉴스
이어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4개월 뒤 새로운 기사를 접하고 나서의 감정이 배우 이혜리가 아닌 이혜리로 받아들여진 것 같다.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치게 되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지난 며칠 동안 저의 행동의 이유를 말하지 못한 것도 저희의 대화들이 지나치게 사적인 영역이어서 오히려 피로도가 높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로 인해 혼란스러운 분들이 계셨다면 그것 또한 죄송하다. 앞으로는 저의 말과 행동에 좀 더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류준열은 혜리와 한소희가 환승 열애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히는 동안 홀로 침묵을 지켜왔다. 이번 첫 공식 석상에서는 열애설과 관련한 입장 및 심경을 언급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