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역가왕' 출연 전에도"…전유진, 고등학교 동급생이 밝힌 학교 생활 비하인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올해 고등학교 3학년인 가수 전유진의 학교 생활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8일 유튜브 '경상북도교육청 맛쿨멋쿨TV' 채널에는 '지금은 유진시대! 학교생활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전유진의 동급생이 등장했다. 그는 전유진과 지난 해에도 같은 반이었다고 언급했다.
유튜브 '경상북도교육청 맛쿨멋쿨TV' 채널 캡처
유튜브 '경상북도교육청 맛쿨멋쿨TV' 채널 캡처
이어 "작년에 (전유진이) 한창 '현역가왕'한다고 학교를 못 왔다.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좋다"라고 전했다.

그는 전유진의 학교 생활에 대해 "생각보다 시원털털하다. 방송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지 않나"라고 칭찬했다.

MC가 '현역가왕' 출연 전에도 전유진이 인기가 있었냐고 묻자, 전유진의 친구는 "있었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전유진은 자신이 재학 중인 포항 동성고등학교의 장점에 대해 "저희 학교는 날씨가 풀릴 땐 꼭 버스킹을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아리 활동들이 굉장히 다양해서 공연들이 굉장히 많다. 연말에 한 번씩 하는 동백제라든지. 예술 쪽으로도 뛰어난 학교가 아닐까"라고 말했다.

전유진은 담임 선생님과 동급생들에게 인사를 하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전유진의 학교 생활이 공개되자 많은 팬들은 "학교 생활 즐겁게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늘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6년생인 전유진은 최근 MBN '현역가왕'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다.

전유진을 포함한 '현역가왕' TOP7 멤버 마이진, 김다현, 린, 박혜신, 마리아, 별사랑은 MBN '한일가왕전'에 출연해 일본 트로트 국가대표들과 함께 노래 경연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성한 2024-03-19 05:35:36
경연 역사상 전무후무한
평가항목 전항목 올킬 1위의
압도적인 실력으로
제1대 현역가왕의 왕좌에 오른
전유진 가수님을 영원히 응원합니다~~~~~

처음처럼 2024-03-19 08:32:14
전유진가수님 응원합니다 건강잘관리하시고 학창시절아름다운추억 소중한자산입니다
늘처음처럼 또래들과우정 평생 기억됩니다

서병달 2024-03-19 13:13:03
최고중의 최고!!
제1대현역가왕 전유진!!!
항상 응원합니다.

홍점근 2024-03-20 23:49:15
이뿐 유진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별중에 별 가왕 전유진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