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끗차이` 이찬원 학창시절 인기투표 썰, "얘는 여기 왜 있는 거죠?"...불태워버리고 싶은 흑역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한끗차이` 이찬원이 학창시절 인기투표 썰을 풀며 "얘는 여기 왜 있는 거죠?"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불태워버리고 싶은 흑역사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14일 유튜브 E채널에는 "3회 미방분ㅣ이찬원, 학창시절 인기투표 결과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어 "이찬원, 학창시절 인기투표로 인해 벌어진 웃픈 사연!"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성규는 "이상형 월드컵을 당해 본 입장으로서 `니네가 뭔데 나를 평가해` 이런 생각도 드는 동시에, 내심 상위권에 랭크되길 바라는 마음도 있다"며 약간 복합적이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듣던 이찬원은 "제가 고등학교를 남고를 나왔다. 이제 남자고등학교를 나왔는데 카카X 스토리라는 플랫폼이 굉장히 유행했을 때였다. 학교에서 조금 잘생겼다고 하는 애들을 한 10명을 추려가지고 사진을 막 올리면 이제 다른 여고의 학생들이 `나 이 친구 소개시켜줘`라고 막 투표를 하는데, 나는 얘기도 안 했는데... 내 친구들이 사진을 넣어놨는데... 댓글들이 예를 들어서 내가 다섯 번째 사진이었다면 `5번은 왜 있는 거죠?`, `5번은 왜 있는 거죠?` 막 그러더라고 진짜"라며, 자신이 올린 사진도 아닌 친구들이 올린 사진에 뜻하지 않은 여고 학생들의 외모 평가를 받고 상처 입었던 때를 이야기했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에 홍진경은 "아니, 이찬원 씨 정도면 훌륭한데...", 장성규는 "찬원이면 짱인데... 왜?"라고 의아해하며, 자체발광 `꽃미남의 대명사`로 신이 몰빵하고 우주가 올인한 지구 최강 이찬원의 외모를 평가했다.

이 말을 들은 이찬원은 "이제 고등학교 때 기록들을 못 보셔가지고 그렇다. 제가 고등학교 때 `전국노래자랑` 나오고 한 영상들이 있다. 제가 그래서 진짜 2019년 이전에 대한민국에 있는 3대 방송사 자료를 다 불태워버리고 싶다"라며, 순수하고 선한 예전 모습이나 지금 모습이나 다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의 마음과는 달리, 학창시절 자료들을 다 불태워버리고 싶은 흑역사로 떠올리며 흥분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이찬원 /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또한, 오는 20일 방송되는 `한끗차이` 4회에서는 `군중심리`를 주제로 군중이 모이면 공격성이 높아져 살인까지 저지르는 집단살인 VS 군중심리를 이용해서 흑막의 협잡꾼이라고 평가받는 인물에 대한 생생한 리얼 스토리를 파헤쳐 본다.

한편, `MC계 황태자` 이찬원을 비롯해 호화 MC 군단 박지선×홍진경×장성규가 함께하는 인간 본성 탐구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17 18:59:57
이찬원 학창시절 흑역사 불 않태워도 됩니다 지금너멋지니까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다재다능 한아티스트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박명순 2024-03-18 08:47:26
한 끗 차이 mc 이찬원님 이번주도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