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현, 12년 만 첫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오늘 서울서 亞투어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현정 기자) 그룹 엑소(EXO)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첫 단독 콘서트로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백현은 16일과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2024 아시아 투어의 첫 번째 서울 공연 ‘론스달라이트 인 서울('Lonsdaleite' in SEOUL)’를 개최한다.


‘론스달라이트’는 백현이 데뷔 12년 만에 처음 오프라인으로 펼치는 솔로 단독 콘서트다. 백현은 엑소 단체 콘서트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체조경기장에 입성한 것은 물론, 예매 오픈 당일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아이앤비100(INB 100)
아이앤비100(INB 100)

콘서트 이름인 ‘론스달라이트’는 다이아몬드의 한 종류이자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한다. 이에 백현이 보여줄 최고 그 이상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구성에 관심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론스달라이트’의 관전포인트는 백현의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현장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백현은 넓은 공연장을 자신의 목소리와 퍼포먼스로 꽉 채우며 관객들과 호흡을 나눌 예정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백현의 모든 역량을 만날 수 있다.


2024 백현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 인 서울은 오늘(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4시에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백현은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13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오늘 23일과 24일에는 일본 도쿄 무사시노 포레스트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앞서 백현은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의 정규시즌 개막전인 ‘MLB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에 참여해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무반주로 가창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