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 현진 악성 루머 때문? JYP, 소속 아티스트 보호 위해 강력 법적 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가 아티스트 권리 침해에 법적 대응을 나섰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데이식스(DAY6), 트와이스(TWIC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있지(ITZY), 엔믹스(NMIXX) 등 소속 가수들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법적 대응에 대한 공지문을 게재했다.

JYP 측은 "현재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아티스트의 권리를 침해하는 유언비어, 허위사실 게시글 관련 법적 대응 진행 상황 안내드린다"라며 "당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명예 훼손, 허위 사실 기재 등 악성 게시물을 게시 및 유포한 자들의 자료를 면밀히 확보하고 있으며, 전문 법무 법인들과 함께 가용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에 있다"라고 알렸다.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현진 / 인천, 최규석 기자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현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악성 게시물의 게시 및 유포로 아티스트의 권익을 침해하는 행위는 명백한 위법행위로, 당사는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에 대한 악성 게시물 수집과 법적 대응은 정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관련 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멤버 현진이 아이돌 연습생 출신 여성과 관련한 루머가 확산된 바 있다.

당사자 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강하게 부인했으나, 일부 팬들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사옥 앞에 트럭을 보내며 '트럭 시위'를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